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분당역 한식추천 오리역 월선네 (고독정식/혼밥추천)

제가 일하면서  가끔 오는곳인데요~ 

 

분당 오리역에 있는 월선네 입니다.

저는 직장이 오리역에 있다보니 점심메뉴가 항상 고민인데

 

너무 거하게 먹고싶지도 않은데

그렇다고 너무 심플하게 먹고싶지 않잖아요 

 

그때 딱 생각나는 집이에요

 

 

월선네 오리역 밥집 한식

 

뭔가 구수하지 않나요 ㅋㅋㅋ

 

저녁에는 안와봐서 모르겠는데 저녁메뉴가 더 탐나긴해요

 

 

 

일단 점심 메뉴 제가 자주 먹는거 보여드릴게요~

 

보통 위에 3개 + 제육세트 먹는데요

 

국밥은 시래기가 많아서 좋구요

제육은 불맛나서 좋은데요

 

오늘은 순두부 먹었어요

 

 

 

 

 

사진 왜이렇게 영롱하게 찍혔나요

ㅋㅋㅋㅋㅋㅋㅋㅋ

맛은 딱 깔끔해서 좋아요

너무 msg 많이 안들어간맛? 

그렇다고 막 양념이 퍽퍽 들어간것도 아닌데 그냥 덤덤하니 맛있어용 ㅎㅎ

 

기본반찬은 딱 3가지로 심플하게 구성되어있구요

무한리필 가능한데 다 맛있어요 ㅋㅋ

 

오리역 회사다니시는분들 여기 추천합니다!